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라이브 들으며 야외에서 치킨먹을 수 있는곳

by 인생은 선물 2022. 7. 7.
반응형

간단한 간식거리라도 야외에서 먹으면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대구 달서구 근교에 야외 방갈로를 겸비한 치맥 집이 있어서 갔더니 라이브도 들을 수 있고 운치가 좋더군요. 아 또 기분이 들떠 마구마구 소개하고 싶어 지네요. 

20대 이후부턴 웬만하면 이쪽 분위기 좋아할 수밖에 없지 않습니까? ㅎㅎ  부드러운 음성의 가수분께서 제가 좋아하는 가수 김광석부터 폴킴까지 통기타치며 라이브로 들려주는데 새로운 기분이 들더군요. 

야외에서 즐기는 치맥 방갈로
라이브

치맥킹은 실내에서 즐길 수도 있지만 바로 옆 주차장을 이용하여 야외에서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해 질 무렵 감성 충만한 전등이 켜질 즘 가수분 오셔서 신금을 울리는 노래를 불려주시니 예상치 못한 분위기에 흠뻑 빠졌네요.

저희는 간장, 양념 반반 날개 치킨에 치즈 떡볶이 시켰는데 음식 맛 까지 좋았어요. 치킨집을 야외 공간 마련하여 운영하는 사장님 센스를 보아하니 음식이 맛없을 수가 없습니다.

치맥킹측면
치맥킹 정면

대구 외각이라 건물이 많이 없고 주변 공원과 조경으로 나무들 바라보며 먹는 치킨과 맥주는 캠핑 온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런 곳은 가족들 함께와도 좋겠어요. 

친구들과 생일 파티할 때도 딱 좋아요 가수님 라이브 시간대에 맞춰 오시면 신청곡 받아주시니 생일의 추억을 한층 더 쌓을 수 있을 듯합니다.

치맥킹 방갈로

은근 이런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봐요. 대기하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특별한 날 가보고 싶다면 살짝 일찍 가셔서 야외테이블에서 치맥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